1) 오늘 하루 무엇을 배웠는가
샘플로 발주했을 때와 양산했을 때 나오는 컬러감이 다르다
가만히 있어도 도서를 추천해주신다
나는 아마 푸디랩을 맡을 것 같다
네트워킹이 굉장히 중요하다. 큰 회사더라도 지인 추천을 좋아한다
슈퍼비타의 경우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를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시킬 방향성이 필요한 것 같다.
모두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하기 위해 계속 노력한다.
회의 때 인턴이 목소리를 내더라도 다 귀 기울여 준다 _ 뽀득 소리가 잘 나지 않는다고 한 점, 옥수수 완충재 등
생각한 아이디어는 미리 적어두었다가 바로 레퍼런스를 찾아 올려두는 것이 좋다
노트북 말고 손필기할 수 있는 공책이 때때로 필요하다
사람들은 의외로 내가 사용할 것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주기 위한 용도로 많이 산다
고객CS는 채널톡을 통해 활용하고 직접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기 좋다
2) 오늘 하루 무엇이 아쉬웠는가
일을 빨리 한다고 하였는데 빨리 하지 못했다
일을 효과적/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을 배우면 좋을 것 같다
3) 오늘 하루 무엇을 질문했고 어떤 대답을 들었는가
고객 CS 답변은 다른 분이 해주신다
푸디랩이라고 치면 검색어가 안나와서 다른 연관 단어 ‘고체비누’ 등 으로 쳐야 검색어 동향을 알 수 있다
4) 내일은 무엇을 제안하고 싶은가
더 물어볼 점 :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
야근 할 때 퇴근 시간
화해 리뷰 더 끌어올리기
상세페이지 개선안
백로그이야기
마케팅 조사하면서 얻은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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